유암종, 강변호사가 맡으면 뭔가 다릅니다.

 

 

1. 유암종 진단 암 보험금 받아주겠다는 브로커들 참 많지요? 그런데 제대로 받아주던가요? 며칠 만에 받아준다고 하던 것이 한 달이 지나고 두 달이 지나고 나중에는 연락조차 되지 않고 흐지부지 끝나지 않던가요?

 

2. 강형구변호사는 소송을 하지 않고 귀하의 암보험금을 받아드립니다.

강형구 변호사는 16년 이상을 오직 보험 사건 만 처리해온 보험전문 변호사입니다. 보고서 첨부하여 보험회사에 보험금 신청서 접수하고는,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보험회사 처분만 목 빠지게 기다리는 영리업체들과는 전혀 다릅니다.

 

3. 강형구변호사는 계약자를 대리하여 일을 합니다.

우리나라에서 보험 계약자를 대리하여 보험금 청구를 할 수 있는 사람은 오직 변호사뿐입니다. 강형구변호사는 계약자의 이익을 위하여 적법한 대리권을 가지고 일합니다. 왜 암 보험금을 받아야하는지 보험회사에 정정당당하게 의견을 개진하고 관련 자료를 제출합니다. 보험회사의 부당한 조사에 반박하고 조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일방적인 조사가 되는 것을 막습니다.

 

4. 강형구변호사는 유암종으로 C20 진단 뿐 만 아니라 D37.5 진단을 받은 경우까지 암보험금을 받아드립니다.

 

5. 착수금도 일체 없고 중간에 어떤 금전도 요청하지 않습니다.

변호사 보수는 오로지 보험회사로부터 암 보험금을 받았을 때만 성공보수로 받습니다. 실패 시에는 어떤 보수도 받지 않습니다. 이런 경우는 경험과 지식이 풍부한 변호사를 무료로 이용한 셈입니다. 그러니 귀하는 손해 볼 일이 전혀 없지요

 

6. 수천만 원의 암 보험금을 받느냐, 수백만 원에 불과한 경계성종양보험금만 받느냐. 상대는 삼성생명 같은 대기업, 브로커가 낄 곳이 아닙니다. 브로커와 거래하면 나중에 경찰에 불려 다니며 조사를 받을 수도 있으나, 변호사는 적법한 대리인이므로 그런 불상사는 전혀 없습니다. 한마디로 뒤가 깨끗합니다.

 

7. 강형구변호사는 보험사건에 관한한 운이 참 좋은 변호사입니다. 운 좋은 변호사를 이용하여 남들이 받지 못한 암보험금 척척 받아보세요 . 전화 상담도 무료입니다. 언제나 친절하게 변호사가 직접 상담해드립니다.

 

운이 따라주는 변호사

강형구변호사

02-536-8633